[로그인을 실패한 적이 없는데 로그인이 차단되었어요]

해외 등에서 비정상적인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는 경우 계정 보호를 위해 로그인 실패횟수 초과 오류메시지가 출력되고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본인의 로그인 시도가 아닌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여 주시고 고객센터에 로그인 차단해제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가입하신 이메일계정(ID)이 유출된 경우 동일증상이 계속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고객센터로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계정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상품권을 교환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요]

모바일 상품권 수신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Google Play : 카카오톡 (발송자 : 한국선불카드)

넥슨 : 문자메세지 (발신번호: 1899-3206)

신세계상품권 : 문자메세지 (발신번호: 1833-7269)

아프리카TV 별풍선 : 문자메세지 (발신번호: 1833-7269)

편의점상품권 : 카카오톡 (발송자 : 트립허브)

커피 교환권 : 카카오톡 (발송자 : 트립허브)

해피콘 : 카카오톡 (발송자 : 트립허브)

SK주유권 : 카카오톡 (발송자 : 트립허브)


감사합니다.

[포인트 환급신청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

포인트 환급은 주말 및 공휴일(임시공휴일 포함)을 제외한 영업일에 진행되며, 이전 영업일 17시 이후 신청분은 최장 D+1 영업일에 송금 완료됩니다.

• 영업일 10:00 ~ 영업일 13:59:59 신청시

▷ 영업일 14:00 ~ 15:00 송금

•영업일 14:00 ~ 영업일 16:59:59 신청시

▷ 영업일 17:00 ~ 18:00 송금

• 영업일 17:00 ~ D+1영업일 09:59:59 신청시

▷ D+1영업일 10:00 ~ 11:00 송금

※ 은행과의 통신상태에 따라 송금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공지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위에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신청일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또는 주말/공휴일 전일 17시 이후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송금되오니 이용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접속하지 않았는데 로그인이 차단되었어요]

비정상적인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는 경우 계정 보호를 위해 로그인 실패횟수 초과 오류메시지가 출력되고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해당 로그인 시도는 기존에 타 서비스에서 유출된 계정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이며, 본인의 로그인 시도가 아닌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여 주시고 고객센터에 로그인 차단해제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로페이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30)

* Email : cs@pointropay.co.kr

* Tel : 031-606-2172

포인트로페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oogle Play 기프트카드 사용시 오류가 발생해요]

최근 Google Play 기프트카드 사용시 발생하는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모바일에서 등록하시는 경우 와이파이가 아닌 데이터 사용을 통해 등록

2) 오류 발생후 반복 충전시도시 해당 코드의 사용이 차단될 수 있으므로 일정시간 뒤 다른 기기에서 등록

3) 1일 한도 이상으로 충전하는 경우 잔액 사용완료 시점에서 24시간 후 등록

4) 구글 결제 프로필 업데이트 : 국가, 지역, 이름 및 주소 (국내)

5) 구글 결제 프로필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가족 결제 수단으로만 이용 가능

* Google Play 기프트카드는 Google에서 직접 발급된 코드로 사용 가능여부는 구매처와 무관하며, 계정이 차단된 경우 구글 고객센터에 서류를 제출하여 차단 해제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차단된 경우는 어떻게 해제하나요]

포인트로페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잘못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입력하시는 경우 해당 계정의 로그인이 차단되며, 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해제를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 또는 운영시간 내 전화를 통해 해제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안내]

①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00

  • 점심시간 : 12:00 - 13:30

② Email : cs@pointropay.co.kr

③ Tel : 031-606-2172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①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00

  • 점심시간 : 12:00 - 13:30

② Email : cs@pointropay.co.kr

③ Tel : 031-606-2172

[개명시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명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한 회원정보 변경이 불가능하신 경우 신원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발송해주시면 해당 서류를 기반으로 회원정보를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필요서류

-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 개명전 성함이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2)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수

* 발송 이메일 : cs@pointropay.co.kr

발송 후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환급신청할떄 "계좌정보가 정확하지 않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해요.]

포인트로페이는 각종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본인명의의 개인계좌로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환불신청시 "계좌정보가 정확하지 않습니다"의 오류가 나타나는 경우 다음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계정정보와 예금주가 일치하지 않을때 : 포인트로페이 가입시 실명인증된 정보와 예금주명이 상이할때 (계좌정보에 이름 외 "토스" 등 다른 단어 포함시에도 오류발생)

2) 법인계좌 또는 개인사업자 계좌인 경우

3) 은행 점검시간인 경우 : 점검시간 은행별 상이

[문화상품권 전환이 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포인트로페이입니다.

문화상품권 - 포인트 전환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문화상품권 전환한도(일 100만 / 월 200만)에 도달한 경우

② 잘못된 핀번호 또는 이미 사용완료된 핀번호를 반복하여 입력하는 경우 상품권 전환이 제한되며, 당일 자정이 지나면 차단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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