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일부점검 안내] 발행처 서비스 긴급점검에 따라 대상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잠시 중단됩니다. 1. 점검대상 2. 점검기간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로페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그머니 서비스 점검 공지] ■ 서비스 점검일시 ■ 서비스 점검내용 ■ 서비스 점검영향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판매수량은 매 영업일 오전 9시 30분에 초기화됩니다. 판매수량 초과로 인하여 상품권 구매가 불가능하신 경우 영업일 오전 9시 30분 이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전환한도 변경안내] 문화상품권 전환한도 변경안내 드립니다. * 변경일시 : 2022. 09. 16. * 적용한도 : 2,000,000원(일/월)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 사업 양도에 따른 발행 일시중단 (2021. 01. 01 부터 롯데정보통신 > 롯데쇼핑으로 변경) - 중단일정: 2020.12.24(목)~ 2021.01.03(일) - 판매재개 일정: 2021. 01. 04(월) 이후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드대금결제, 현금으로만 하시나요? 포인트로페이는 각종 상품권, 캐시 및 포인트 등으로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납부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향후 제휴사 확대를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서비스 가능한 카드사는 삼성카드이며, 추후 제휴를 통해 다양한 카드사로 확대 제공 할 예정입니다. ※ 삼성법인신용카드(공용/개인), 개인신용카드의 가족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충전카드, 올앳카드만 소지한 경우는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져오기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이용시 신용카드 본인인증서비스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새로고침 또는 새창에서 접속하시거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등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항은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관련 업데이트시 발생하며 추후 일정은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버점검 완료안내 2021.02.05 진행된 서버점검이 완료되었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 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