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앤라이프 전환수수료 일시변경 안내-종료] 북앤라이프 포인트 전환 수수료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대상 : 북앤라이프캐시, 도서문화상품권 ■ 기간 : ~ 2025. 10. 10. 13:10까지 ■ 적용수수료 : 9% [게임온패스상품권 전환서비스 점검 안내-완료] ■ 대상 : 게임온패스상품권 전환서비스 서버 점검 ■ 기간 : ~ 2025. 10. 10. 13:10까지 ■ 작업영향 : 점검시간 내 게임온패스상품권 전환 일시중단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온라인 운영 안내] 고객센터 시스템 점검에 따른 운영일정을 안내드립니다. ▶ 점검일자 : 2025년 10월 10일(금) 시스템 점검에 따라 고객센터 유선통화가 원활치 못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해당 일자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cs@pointropay.co.kr
[추석연휴 포인트환급 일정 안내] 추석연휴에 따른 포인트 환급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신청일시 - 2025. 10. 2. 16시 ~ 10. 7. 09시 송금일시 - 2025. 10. 7. 09시 ~ 10시 신청일시 - 2025. 10. 7. 09시 ~ 10. 10. 09시 송금일시 - 2025. 10. 10. 09시 ~ 10시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포인트로페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북앤라이프 전환서비스 점검 안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서비스 점검작업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점검시간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점검대상 - 북앤라이프캐시, 도서문화상품권 ■ 점검시간 - 9월 14일 23시 ~ 15일 오전 9시 ■ 점검영향 - 시간 내 포인트 전환 일시중단 * 점검시간내 북앤라이프캐시, 도서문화상품권 전환시 "서비스 일시중단" 또는 "전환한도 초과"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시점검 안내]-완료 안녕하세요. 포인트로페이입니다. 9월 1일 22시 19분경 발생한 네트워크 장비 오류로 인하여 현재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현재 진행중인 복구작업은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정상화 안내] 8월 31일 발생한 서버 네트워크 장애로 인하여 일부 회원님의 서비스 이용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서비스 정상화 되었으며, 확인이 필요한 내용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후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복절 포인트환급 일정 안내] 8월 15일 광복절 휴무에 따른 포인트 환급일정 안내해 드립니다. - 환급신청일시 : 2025. 8. 14(목) 16:00 ~ 8. 18(월) 08:59:59 - 송금일시 : 2025. 8. 18(월) 09:00 ~ 10:00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상품권 교환서비스 점검 안내] ■ 점검일시 - 2025년 8월 6일(수) 02:00 ~ 09:30 ■ 작업내용 - 모바일상품권 교환서비스 서버 점검 ■ 점검영향 - 점검시간 내 일부(편의점,커피,주유권,해피콘) 상품권 교환 일시중단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융결제원 전자금융공동망 시스템 작업 안내] ■ 작업시간 - 2025년 8월 6일(수) 00:00 ~ 02:00 (2시간) ■ 작업내용 - 금융결제원 전자금융공동망 시스템 작업 ■ 작업영향 - 작업시간 중 NICE계좌확인서비스 점검에 따른 포인트 환급신청 일시중단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서비스 점검 공지] ■ 점검일시 - 2025년 7월 30일(수) 04:00 ~ 09:00 ■ 작업내용 - 문화상품권 서비스 정기 점검 ■ 점검영향 - 점검시간 내 문화상품권 전환 일시중단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